A/S안내

고객지원 A/S안내

A/S신청절차

- 1차 장애 및 작동 미숙에 의한 요청 발생 시 무상보증기간 동안 무상 점검 및 교육
- 중요 행사시 전문 기술자 우선 배치 (수요처 요청시)
- 사용 방법 및 기술 지원

유/무상수리기준

무상수리기준

- 무상보증기간 하자가 발생할 경우

유상수리기준

- 무상보증기간 경과 후 하자 발생할 경우
- 사용자의 의한 제품 파손 및 손실로 판단되는 경우
- 천재지변(화재, 염해, 가스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
- 기타 제품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